반응형

여러분은 어떤 체크카드를 쓰고 계신가요? 

저는 신한카드 S20 체크카드를 쓰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할인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 카드를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기본적인 혜택도 많고 무엇보다도 각종 시(토익, JPT, JLPT 시험 응시료)인과 어학원 5% 캐시백 할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어학시험 응시나 어학원을 많이 다니는 대학생 취준생 여러분께 정말 적합한 체크카드입니다.






일본어 능력시험 JLPT 2000원 할인



2018년 JLPT 2회 시험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1회를 너무 못 봤다고 생각해서 2회도 볼 생각이었는데 시험이 너무 어려웠던지 만점이 나온 덕분에(상대평가) 앞으로 2년 동안은 시험 볼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일본어 능력시험 응시료도 정말 많이 비싸졌네요 무려 5 만원이나 하네요.



어학시험(TOEIC) 응시료 최대 2천원 할인(출처 신한카드 홈페이지)

할인대상: 어학시험(TOEIC) 응시료 (건당 3만 원 이상 시 할인 가능)

월 1회, 연 6회 적용 가능




어학원 할인


작년에 영어학원을 다녔을 때 할인받은 내역입니다. 정은순 강사님의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이라는 수업을 들었었는데 정말 강추합니다. 수업이 정말 알차고 강사님이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시고 그 열정에 계속 듣게 되는 마약 같은 수업이었네요. 학생분들도 많이 듣지만 직장인분들도 업무에 도움되는 내용이 많아서 많이 들으시는 수업입니다.


어학원 할인 참고사항(출처 신한카드 홈페이지)

할인대상: YBM시사 / 파고다어학원에서 결제한 금액 (거래금액 기준 1회 10만원까지 할인적용)

월 1회, 연 6회 적용 가능 (거래건당 최대 5천원까지 할인)

온라인거래 제외





JPT 할인되는 체크카드 



JPT도 할인되는 체크카드는 잘 없을 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S20은 JPT도 할인이 되네요. 밑에 택시는 그냥 덤으로 캡쳐했습니다. ^^ 







TOEIC 할인되는 체크카드



작년 4월 30일에 토익을 봤었는데 그때 응시료를 할인받은 내역입니다. 토익 응시료는 JPT보다 1천 원 비싼 44,500원이네요. 이제 유효기간이 다 되어가는지라 조만간 토익을 또 응시해야 할 것 같네요. 2년이 어찌 그리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