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키리타니 미레이와 미우라 쇼헤이가 결혼발표 


2016년 게츠쿠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好きな人がいること)'에서 함께 출연했지만 그때는 사귀지 않았고 2017년 봄쯤 미우라 쇼헤이가 혼다 츠바사와 헤어진 후에 키리타니 미레이에게 상담을 하게 되면서 교제하는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말에 여성세븐(女性セブン)에 교제하는 것이 보도가 되었고 교제한지 약 1년만에 결혼에 골인. 7월 26일 입적한 것에 대해서 정식으로 발표한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이렇게 또 미남 미녀 부부가 탄생하는군요. 



* 고리키 아야메, 과거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


고리키 아야메(剛力彩芽)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 때문에 여론의 뭇매를 맞고 22일에 과거 게시물을 전부 삭제했다고 합니다. 월드컵 결승전을 현재 교제 중인 패션 통판 사이트인 ZOZOTOWN을 운영하는 마에자와 유사쿠 사장과 관전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게시한 것이 발단이 되었다고 합니다. 



사담 


너무 더워서 출퇴근이 힘드네요. 정말 미친 더윕니다. 지옥철을 피해 조금 일찍 출근하는지라 아침에는 그나마 에어컨 바람이 시원한데

퇴근할 때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에어컨을 틀어도 덥네요. 그래도 저는 여름을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여름 좋아하는 건 안 바뀔 것 같습니다. 야후 기사를 번역해서 올리려고 보면 무엇을 번역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 아... 블로그 운영하는 것도 참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한동안 일본 연예계를 비롯해서 일본쪽엔 관심을 끊었던지라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ㅜㅜ 고리키 아야메가 누구랑 사귀는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근데 저 마에자와라는 사람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대체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요새 가끔 듣는 J-POP이 있는데 フレデリック의  'オンリーワンダー' 라는 곡입니다. 'オドループ' 라는 곡도 재밌으니 한 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