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프라이데이

쟈니즈 소속 그룹 아라시의 멤버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교제하는 것으로 알려졌던 전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A씨와 결혼하는 것을 발표했다. 2014년 방송을 통해 연락처를 주고받고 5년만에 결혼에 골인. 

뉴스포스트 세븐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교제가 밝혀진 것은 2016년 7월. 주간지 ‘여성세븐’이 니노미야의 맨션에 연달아 숙박한 A씨의 모습을 스쿠프했었다. A씨는 연일 낮엔 니노미야의 집에서 나와 방송국으로 향했고 방송종료 후엔 근처 슈퍼마켓에서 식재를 구입하여 니노미야 의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보도되었다. 

두 사람은 이때 이미 동거 상태로 A씨는 직접 요리를 니노미야에게 만들어 주기도 했던 것으로, 니노미야가 주위 사람들에게 ‘우리 집사람’이라고 했다며 여성세븐이 보도했었다.

 

출처 데일리

참고로 프라이데이의 보도에 의하면 니노미야의 결혼 상대의 실명이 보도되지 않는 이유는 올해 10월경 일부 출판사 등에 A씨의 대리인인 변호사에게 통지서가 왔으며 그 통지서에는 A씨는 2018년 3월말까지는 연예계 활동을 했었지만 현재는 일반인이기 때문에 실명 및 얼굴 사진 등을 공개하지 말아달라고 적혀있었다고 한다. 이것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법적조치도 불사하겠다는 꽤 강한 요구였다. 

쟈니즈 사무소의 입장으로서는 그녀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 것은 A씨의 블로그 소동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 니노미야와 교제중인 것을 블로그에 은연중에 내비치는 듯한 글을 올렸기 때문에 팬들의 강한 반감을 샀었다. 

2020년 연말을 끝으로 활동을 중단하는 그룹 아라시. 니노미야를 시작으로 다른 멤버들의 결혼러쉬가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일본 언론들은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