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웬츠 에이지 연예계 활동 일시 중단을 발표 

'10월부터 런던 유학'


SPORTS HOCHI에 따르면 웬츠 에이지(ウエンツ瑛士)가 연예계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해외 유학하는 것을 사회를 맡은 일본테레비계 '화요 서프라이즈!(火曜サプライズ!)'에서 생방송 중에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방송 종반에 10월부터 런던 유학을 한다는 것을 보고하면서, 3년 전에 언젠가 영국 런던의 무대에 서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일본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지만 영국에서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다고 합니다. 유학 기간은 1년 반 정도로 유학이 끝나면 복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MC로서 큰 활약을 하는 와중에 쉬운 결정이 아니었을 텐데 정말 대단합니다. 



야마구치 타츠야 후임 MC는 카자마 슌스케!?  


주간여성 PRIME에 따르면 전 TOKIO의 야마구치 타츠야(山口達也)가 맡고 있던 ZIP의 MC 자리를 같은 쟈니즈 소속사의 후배 카자마 슌스케(風間俊介)가 맡을 것 같다고 보도했습니다.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서바이벌 웨딩(サバイバル・ウェディング)'에 출연 중인 카자마 슌스케. 드라마 촬영도 9월에 끝나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에 잘 기용된 게 아닐까 하는 기사 내용도 있었습니다. 


저는 카자마 슌스케라고 하면 '4TOPS'라는 유닛이 생각나는데요 멤버가 무려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 이쿠타 토마(生田斗真), 하세가와 준(長谷川 純) 그리고 카자마 슌스케입니다. 당시에 쟈니즈 주니어로는 굉장히 인지도도 있고 인기 있던 멤버들로 구성된 유닛인데 최종적으로는 이 멤버들 중 CD 데뷔를 한 건 그룹 뉴스로 첫 데뷔를 한 야마시타 토모히사 한 명입니다. 왜 4TOPS는 데뷔를 하지 못했을까 했었는데 최근에 야후에 검색을 해보니 카자마 슌스케가 한 예능 방송에 출연해서 그 이야기를 언급했더군요. 처음 결성했을 때부터 사장인 쟈니상이 너희가 데뷔할 일은 없을 거라고 했었답니다. 유닛명인 4TOPS 처럼 각자의 영역에서 활약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는데 정말 그렇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자마 슌스케는 드라마 '그래도, 살아간다(それでも、生きて行く)'에서의 연기가 인상이 깊었는데 가끔 예능프로그램 활동도 보면 입담도 굉장히 좋은편이 것 같아서 앞으로 MC로서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