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장인이 되면 체크카드 말고 무조건 신용카드 쓰는 걸 추천한다. 그래야 신용도 점수가 올라가기 때문이다. 

그리고 주거래 은행의 신용카드를 써서 은행 내부의 신용등급도 좋게 만드는 게 나중에 신용대출 등을 받을 때 도움이 된다. 

 

아무튼 이번에 추천하려는 카드는 내가 요새 주력으로 쓰려고 발급 받은 카드인 KT 통신요금 할인 CLiP 클립 카드이다. 요즘 발급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들은 혜택이 예전만큼 좋은 게 없다. 

 

KB국민카드 CLiP카드

현재 올레티비+인터넷 요금으로 매달 31,900원씩 내고 있는지라 30만원(1구간)을 쓰고 12,000원을 할인받으면 개꿀인 것 같아서 발급 받았다. 70만원(2구간)까지 쓰면 17,000원 할인. 

 

30만원 아무리 써봤자 12,000 포인트 적립이 되거나 이만큼 할인되는 카드가 없는 것 같다. 보통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정도? 

 

할인 12,000원(1구간)

 

대신 클립 카드는 실적 인정이 되지 않는 것이 많아서 잘 확인하고 써야 한다. (할인 받은 금액은 실적 인정 안됨, 교통비 실적인정 안됨, 세금 및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등 안 되는 것 많으니 꼭 확인하시길) 

 

그리고 당연하지만 발급받은 카드로 자동이체를 걸어놔야 한다. 

 

연회비는 다음과 같다.

 

기본연회비 7천원
제휴연회비(카드별) 8천원
합계 1만 5천원

 

그리고 또 이 카드가 개꿀인 점이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이용 실적이 없어도 1구간 할인금액이 적용된다. 

 

만약 KT가 아닌 통신사를 쓰고 있다면 통신사별로 할인카드가 있으니 그 카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 추가 

 

아니 왜 내가 발급받고나면 이런 이벤트가 생길까? ㅠㅠ 

 

클립카드 이벤트 

무려 24개월간 3천원을 더 할인해준다... (조건 충족시) 그럼 30만원 쓰고 1만5천원 24개월동안...

 

온라인 첫 카드발급시 연회비 캐시백 

혹시 국민카드 발급이 처음인 사람 

 

KB국민카드는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잘 찾아봐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