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린이 임장기(?) 창동역~ 창동주공 3단지 

 

창동에 처음 가봐서 공사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지 알았는데 기사를 찾아보니 2004년 12월에 착공 시작했다가 2011년에 중단. 무기한 연기 중인듯. 

 

https://www.sedaily.com/NewsView/1YXPIKJIS5

 

도심 흉물 창동 민자역사, 이번엔 회생 성공할까

10년째 공사가 중단된 채 방치된 창동민자역사가 회생 재도전에 나섰다. 19일 서울회생법원과 서울시 의회 등에 따르면 창동민자역사 시행사인 창동역사는 오는 3월 18일 서울회생법원에 창동민�

www.sedaily.com

역 바로 앞에 이마트

창동역에서 노원역 방향으로 하나로마트가 또 있었다. 

 

창동 삼성래미안 아파트

이름만 삼성래미안 아파트인 듯... 

 

창동주공3단지 가는 길

 

해동마을이 창동주공3단지

 

확실히 인터넷으로 지도만 보다가 직접 가보면 느낌이 다르다. 이래서 임장(?)을 꼭 다녀야 하는 듯. 창동역에서 그렇게 멀지는 않은데 상계주공 6단지보다는 역까지 확실히 거리감이 있다. 주거 환경도 굳이 따지자면 상계 쪽이 나은 것 같다. 가격은 현재 창동역 개발호재 등으로 인해서 창동주공 3단지가 조금 더 비쌈. 이게 참, 창동역 민자역사만 봐도 개발호재는 '호재'일 뿐 진짜 완공이 되는 게 중요한데 부동산엔 어느정도 선반영이 되어버린다. 

 

역시 매물이 몇 개 없는 듯

단지 앞에 있는 부동산에 잠깐 들렸다가 날씨도 너무 덥고 지쳐서 더 볼 것도 없겠다 싶어 바로 나왔다. 

 

창동주공 2단지도 생각했었는데... 

 

이디야는 토피넛 라떼지

너무 더워서 창동역 앞에 있는 이디야에서 아이스 토피넛 라떼. 이래서 사람들이 여름엔 이사도 잘 안 가는 구나. 

집보러 다니기 너무 힘드네. 여유가없어서 창동역 출구 사진은 찍는 것도 깜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