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호선, 7호선 더블역세권

노원 상계주공 6단지 

 

상계주공 대장이라는 3단지, 7단지가 있지만 3단지는 너무 올랐고 7단지도 그 추세 따라가고 그다음이 6단지인 것 같다. 3~5월 지켜보고 있는 사이 호가가 2~3천 뛰었다. 다들 집이 마려움. 계속 지켜보고 있다가 오늘 첫 임장 다녀옴. 

 

www.viva100.com/main/view.php?key=20200602010000649

 

서울 6억원 이하 아파트 품귀…노·도·강도 가격 올라

서울에서 6억원 이하로 거래할 수 있는 아파트가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문재인 정부가 대출 및 청약 규제, 종부세 부담, 자금출처 조사 등 강력한 부동산 규제를 시행하면서 고가..

www.viva100.com

역에서 바로 있는 롯데백화점, 걸어서 백세권?(노원 처음 와봄)

 

멀리서 찍어본 6단지

길을 한 번 건너면 4호선을 탈 수 있다. 역에서 정말 가깝다.

 

사진 오른쪽 밑에 보면 플랜카드를 걸어놨는데 '재건축 예비안전진단 접수 진행'이라고 쓰여있다. 예비안전진단을 통과하면 더 날아갈 거 같다.   

 

17평 매물이 있는 동이 몇 개 없는데 그중에 616동, 615동이 제일 좋아 보인다. 617동은 길가라서 망설여짐.  당연한 이야기지만 길갓집은 길가 소음이 있고, 먼지가 많은 편이다.(경험담)

 

상가동(601,602)에도 있는데 615~617동보다는 1평 정도 작아서 답답할 수 있다고 한다.(부동산 중개인 분이 말씀해 주심)

 

처음 들어갔던 부동산의 중개인분이 굉장히 친절하고 솔직하게 다 말씀해주셨다. 그리고 내가 생각해던 거랑 크게 틀리지 않은 답변을 얻었고, 현재 17평은 매물이 적고 매도자 우위 느낌이 강했다. 금방 5억은 깰 거 같은 느낌(...) 하-... 

 

참고로 지하주차장이 없는 주공답게 주차난 심각. 보도에 몇 대나 주차가 되어 있었다. 

 

상계주공은 갭투자가 많아서 주인이 직접 살고 있는 매물은 별로 없으며, 현재 보합 상태라 더욱 그러하다고. 

 

오늘 봤던 매물은 너무 저층이라 마음에 걸렸고, 역시 사진으로 보던 것보단 방이 작았음. 

 

부동산 상가 앞에 있던 인형뽑기에 있던 끔찍한 혼종, 펭라이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