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당신 차례입니다

오랜만에 일본 드라마를 봤습니다. '당신 차례입니다'라는 드라마입니다. 대충 줄거리를 말씀 드리면 맨션에 이사온 연상연하 신혼 부부가 주민회에서 열린 '교환살인게임'에 말려들면서 생기는 일들을 그린 미스테리 드라마입니다. 주연인 하라다 토모요, 다나카 케이가 연상연하 신혼부부로 나옵니다.

 

참고로 도라마코리아라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우연히 사진을 보고 호기심이 생겨서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네요. 시즌 1,2(반격편)가 있고 사이에 스페셜 드라마가 있습니다. 정규 방송 외에도 드라마 방영한 채널의 유료 채널에 번외 편 같은 게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 정보 없이 보는데 기획에 아키모토 야스시라는 익숙한 이름이 보여 또 한 번 놀랐습니다. 

 

옷상즈 러브로 빵 뜬 '다나카 케이'. 굉장히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나옵니다. 반격편에는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오기도 하는데 다나카 케이 뒤에 서 있는 '요코하마 류세이(横浜流星)'라는 배우입니다. 꽤 인기 있는 대세 배우인 것 같은데 일본 방송을 예전처럼은 자주 보진 않아서 그런지 잘 몰라서 ㅠㅠ 후카다 쿄코와 출연한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를 챙겨봐야겠네요. 

 

또 눈에 들어왔던 배우가 있었는데, '오오우치다 유헤이(大内田悠平)'라는 배우입니다. 등장하는 씬은 적지만 캐릭터도 특이하고 연기가 인상적이었다고 할까. 아무튼 캐스팅된 배우들이 다들 찰떡같은 연기를 보여줘서 더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