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망원동 커피가게 동경에 다녀왔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망원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었는데 금방 찾을 수 있었네요. 망원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되고 자세한 위치는 다음 지도를 글 제일 하단에 첨부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간판 있는곳의 문이 열려 있는 이곳이 커피가게 동경입니다.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평일 오픈시간(오후 1시)에 우연히 맞춰서 다녀왔는데 들어갔을 때가 1시 5분정도 였는데도 자리가 거의 없었습니다. 일단 자리를 잡고 카운터에서 주문을하면 서빙까지 직접 해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주말에는 아무래도 웨이팅이 길지 않을까합니다. 



실내가 굉장히 멋진 카페였는데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사진 찍기가 조금 그랬습니다. ^^; 참고로 아이폰XS로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간 곳이라 좀 어색했는데 주변에 계신 분들은 다들 자주 오시는 분들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커피가게 동경은 핸드드립 전문이라 전메뉴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줍니다. 그래서 일반 체인보다는 커피가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너무 오래 걸리거나 그런 건 아닙니다. 보통 다른 카페들을 보면 잔들이 전부 같은데 여긴 조금씩 다른 잔에 서빙을 해주십니다. 제가 시킨 건 아인슈페너입니다. 카페 방문 전에는 아이스로 마실 생각이었는데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핫으로 시켰습니다. 


평일에도 오픈시간에 맞춰서 찾는 이가 많은 곳이니 커피 맛은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도 한 번 마셔보고 싶네요. 다만 오픈 시간대가 아니고 주말인 경우에는 웨이팅 때문에 선뜻 방문하기가 쉽지 않은 가게라는 게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