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 3일 기준 가격. 오랜만에 코스트코방문. 미니오메가 -3 재구입했습니다. 지금 보니 올해 초보다 가격이 500원이 올랐네요.

 

2019/01/20 - [ETC] - 코스트코 미니 오메가-3 webber naturals

 

코스트코 미니 오메가-3 webber naturals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방문해서 구입한 미니 오메가-3 오메가3 캡슐이 보통 큰 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나마 작은편(그래도 큰 것 같지만)에 속해서 구입해보았다. 나이를 먹을수록 자꾸 이런 영양제를 하나씩 늘려..

20180312.tistory.com

오메가 같은 경우에 아무래도 먹고 나면 생선 비린내? 같은 게 많이 올라오는 제품들이 있는데 이건 생각보다 그게 덜하고 약 크기도 제품 이름이 미니인 만큼 먹기도 수월해서 재구입했습니다. 

 

비타민 D도 재구입. 벌써 몇 번째 재구입인지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약 크기가 작아서 먹기가 수월합니다. 저번 포스팅에 가격을 정확히 기록하지 않아서 가격비교는 어렵겠네요. 앞으로는 재구입 시 사진을 찍어서 좀 기록해봐야겠네요. 

 

2019/02/25 - [ETC] - 코스트코 비타민D 1000IU webber naturals

 

코스트코 비타민D 1000IU webber naturals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비타민D 1000IU 유튜브에서 어떤 의사분이 비타민D를 꼭 먹어야 된다고 말씀하셔서 그때부터 챙겨 먹기 시작했네요. 벌써 3통째 사먹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는데 만..

20180312.tistory.com

 

구입하고 싶었던 삼각대. 요새 유튜브를 해야 하나 심히 고민 중입니다.

 

코스트코가 한국에서 잘 나갈 수밖에 없는 게, 물건의 품질이 좋다는 것! 그리고 환불 절차도 정말 간단하다는 것. 다만 회원제이고 지불 수단이 현금 아니면 현대카드 온리라는 게 단점인 것 같습니다. 특히 과일이나 육류류가 굉장히 신선하고 좋습니다. 가격도 굿! 

반응형